Home Login Membership Sitemap Intranet
생협소개 이용안내 위원회&이사회 Ci 마을모임&동아리 참여마당 자료실
참여마당
홈 > 참여마당 > 이야기방
Title_09
Index_bg_top
Index_bg_bottom
월마트의 15만명 고용과 영국 경제현황에 대한공유 2020-03-20 16:16 장예조 조회 : 173

월마트는 코로나가가 지속되자 15만 명가량의 임시직원을 고용하려한다고합니다.

굉장히 통큰 결정인 것 같네요. 한국 기업들도 이런 통큰 지원이 있으면 좋겠지만 글로벌 기업과 견줄 수는 없겠죠. 기업은 이익이 있으니까요. 영국은 심각한 경제위기를 겪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한 내용 공유해봅니다.

 

 

본문 공유

영국의 최근 경제상황에 대한 내용 부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그것은 마치 거대한 페트리 접시처럼 느껴졌습니다. 영국의 수도에서 지난 며칠간,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우려 속에서 말이죠. 런던입니다. 비워야 할 도시이지만, 대신 보도와 상점이 꽉 차 있고, 지하철 역은 폐쇄되어 있다. 15일 동안 옥고를 치렀다는 소문에 의하면, 비록 정부가 "잠금"이 잘못된 단어라고 주장하려고 해도, 여러분이 대화하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공황 상태에 빠져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변화하는 충고와 광범위한 실험의 부족은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을 멈추기에는 너무 늦었거나 피할 수 없고 매머드 같은 것이 다가오고 있다는 집단적인 인상을 남깁니다. 9백만 명이 넘는 인구 밀도가 높은 이 도시는 도저히 마음을 정할 수 없습니다. 일부 선반은 비어 있지만 일부 선반은 가득 찼습니다.
보리스 존슨 총리는 월요일 갑자기 "이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런던이 이제 몇 주 앞서는 것 같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리고 영국이 이탈리아보다 몇 주 뒤쳐지게 되어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붕괴가 임박했다는 인상을 주었습니다. 하지만 광범위한 테스트가 부족하다는 것은 우리나 존슨이 확실한 데이터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단지 모델링만 할 뿐이죠.
목요일, 쇼핑하러 나온 친구의 남편은 동쪽 끝에 있는 개 섬 슈퍼마켓 계산대에 남겨진 화장지에 대해 목소리를 높였다고 보고했습니다. 템스강 남쪽의 루이스샴에서 분별없는 물건을 놓고 싸우는 한 부부가 경비원들을 급히 불러들여 사람들을 넘어뜨렸습니다. 한 시간 동안 내내요. 런던 시민들은 그들이 직접 그것에 휘말릴 때까지 그것에 대해 농담을 할 것입니다.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검은 택시 기사들은 또 다른 영업 감소를 호소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정부가 과학을 올바르게 이해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한 사람이 제게 말했습니다. 그가 말을 멈추기를 완강히 거부하면서 말이죠.
하지만 이것이 우리 모두가 묻고 있는 질문입니다. "허드 면역"이라는 아이디어는 영리해 보였습니다. 즉, 충분한 사람들이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미래에 바이러스를 지원하지 않을 만큼 면역력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영국 식민지 이후의 브렉시트(Brexit)의 사고방식은 영리한 몇몇 사람들의 확고한 예감과 자신감을 바탕으로 다른 나라들보다 더 똑똑하다고 생각합니다.
수요일 갑작스런 교내 휴교와 주말에 있을 수도 있는 도심의 폐쇄가 이탈리아에서 온 바이러스의 끔찍한 심각성에 대한 새로운 데이터에 근거한 새로운 모델링으로 알렸습니까? 아니면 영국이 혼자 너무 많이 가고 있다는 비난의 후렴구에 대한 대답이었을까요, 평상시처럼 나라를 개방하는 데 말입니다.
일주일 전까지만 해도, 제 동네 가게는 오전 10시까지 사람들로 꽉 찼고, 쇼핑객들은 신선한 농산물 통로를 지나가고, 대신 파스타, 비누, 표백제, 화장지를 모두 사기로 선택했습니다. 마치 미래의 대재앙에 이끌려 매일 생선이 배달되는 것을 중단하지 못한 것처럼 말이죠.
제 이발사는 "그들이 그에게 문을 닫으라고 말할 때까지" 문을 열어둘 것이라고 말했어요. 정육점 주인은 가격이 다시 오른 도매상으로부터 전화를 받기 전에, 그가 20개의 닭가슴살을 제 가방에 버렸을 때, 비행기 없는 하늘이 얼마나 "사랑스럽고 조용한"지를 말했습니다. 목요일, 할로웨이 도로 근처에서 자동차 펜더와 번호판이 길가에 놓여 있었습니다. 아마도 한 운전자가 우리가 얼마나 큰 혼란에 빠졌다고 느꼈는지 보여주는 전조일 것입니다.
영국의 무료 의료 서비스 NHS는, 다른 곳에서 기본 의약품이 얼마나 비싼지 알 수 없는, 언제나 밑지고 사랑 받는 나라의 영웅입니다. 헤드라이트에 잡혔습니다. 중앙 집중식 조언을 바꾸는 것도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한 친구는 그녀가 수요일에도 여전히 붐비고 있는 햄스테드 히스를 NHS 매니저와 함께 달리려고 했지만, 매니저가 항상 급한 전화를 받고 있었기 때문에 그들은 결코 가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NHS에 대한 나의 짧은 경험은 그것의 문제점들을 보여주었습니다. 지난 2월 중순 독일 뮌헨에서 열린 안보회의에 참석한 이후 기침을 한 적이 있습니다. 아니면 제가 그걸 치우는 것을 돕기 위해 부모님 댁에 오른 후였나요? 나는 건지 모르겠네요. 2주 후 어느 날 밤 술기운 끝에 나는 아주 약한 열(섭씨 37.4도/화씨 99.3도)에 깨어났습니다. 저는 111번으로 전화를 걸었고, 아마 코로나바이러스는 없지만, 앞으로 두 시간 안에 의사를 만나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그 의사는, 자신이 심한 감기로 고생하고 있는 내 바이탈을 검사하고 중풍과 자기 연민을 진단하면서, 내가 정말로 열이 없었고(섭씨 38도 이하) 확실히 검사할 자격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짐을 꾸리러 보냈어요. 하지만 일주일 후, 그 충고는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그 열과 새로운 기침을 했더라면, 저나 제 파트너도 2주 동안 집을 떠나지 않았을 것입니다.
이곳은 지난 6주 동안 많은 친구들이 서서 가슴의 팽팽함이나 특이한 독감에 대한 이야기를 주고받는 곳입니다. 우리는 그것이 우리가 "그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지, 아니면 단지 독감에 걸렸었다는 것을 의미하는지 모릅니다. 정부는 "2020년 3월 18일 오전 9시 현재 영국에서 56,221명이 검사를 받았으며 이 중 53,595명이 음성 판정을 받았고 2626명이 양성판정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그래서 검사를 받을 충분한 증상을 가진 사람들 조차도 코로나바이러스에 걸릴 확률은 매우 낮습니다.

그것은 마치 거대한 페트리 접시처럼 느껴졌습니다. 영국의 수도에서 지난 며칠간,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우려 속에서 말이죠. 런던입니다. 비워야 할 도시이지만, 대신 보도와 상점이 꽉 차 있고, 지하철 역은 폐쇄되어 있다. 15일 동안 옥고를 치렀다는 소문에 의하면, 비록 정부가 "잠금"이 잘못된 단어라고 주장하려고 해도, 여러분이 대화하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공황 상태에 빠져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변화하는 충고와 광범위한 실험의 부족은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을 멈추기에는 너무 늦었거나 피할 수 없고 매머드 같은 것이 다가오고 있다는 집단적인 인상을 남깁니다. 9백만 명이 넘는 인구 밀도가 높은 이 도시는 도저히 마음을 정할 수 없습니다. 일부 선반은 비어 있지만 일부 선반은 가득 찼습니다.보리스 존슨 총리는 월요일 갑자기 "이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런던이 이제 몇 주 앞서는 것 같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리고 영국이 이탈리아보다 몇 주 뒤쳐지게 되어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붕괴가 임박했다는 인상을 주었습니다. 하지만 광범위한 테스트가 부족하다는 것은 우리나 존슨이 확실한 데이터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단지 모델링만 할 뿐이죠.
목요일, 쇼핑하러 나온 친구의 남편은 동쪽 끝에 있는 개 섬 슈퍼마켓 계산대에 남겨진 화장지에 대해 목소리를 높였다고 보고했습니다. 템스강 남쪽의 루이스샴에서 분별없는 물건을 놓고 싸우는 한 부부가 경비원들을 급히 불러들여 사람들을 넘어뜨렸습니다. 한 시간 동안 내내요. 런던 시민들은 그들이 직접 그것에 휘말릴 때까지 그것에 대해 농담을 할 것입니다.어디서나 볼 수 있는 검은 택시 기사들은 또 다른 영업 감소를 호소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정부가 과학을 올바르게 이해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한 사람이 제게 말했습니다. 그가 말을 멈추기를 완강히 거부하면서 말이죠.하지만 이것이 우리 모두가 묻고 있는 질문입니다. "허드 면역"이라는 아이디어는 영리해 보였습니다. 즉, 충분한 사람들이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미래에 바이러스를 지원하지 않을 만큼 면역력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영국 식민지 이후의 브렉시트(Brexit)의 사고방식은 영리한 몇몇 사람들의 확고한 예감과 자신감을 바탕으로 다른 나라들보다 더 똑똑하다고 생각합니다.
수요일 갑작스런 교내 휴교와 주말에 있을 수도 있는 도심의 폐쇄가 이탈리아에서 온 바이러스의 끔찍한 심각성에 대한 새로운 데이터에 근거한 새로운 모델링으로 알렸습니까? 아니면 영국이 혼자 너무 많이 가고 있다는 비난의 후렴구에 대한 대답이었을까요, 평상시처럼 나라를 개방하는 데 말입니다.일주일 전까지만 해도, 제 동네 가게는 오전 10시까지 사람들로 꽉 찼고, 쇼핑객들은 신선한 농산물 통로를 지나가고, 대신 파스타, 비누, 표백제, 화장지를 모두 사기로 선택했습니다. 마치 미래의 대재앙에 이끌려 매일 생선이 배달되는 것을 중단하지 못한 것처럼 말이죠.제 이발사는 "그들이 그에게 문을 닫으라고 말할 때까지" 문을 열어둘 것이라고 말했어요. 정육점 주인은 가격이 다시 오른 도매상으로부터 전화를 받기 전에, 그가 20개의 닭가슴살을 제 가방에 버렸을 때, 비행기 없는 하늘이 얼마나 "사랑스럽고 조용한"지를 말했습니다. 목요일, 할로웨이 도로 근처에서 자동차 펜더와 번호판이 길가에 놓여 있었습니다. 아마도 한 운전자가 우리가 얼마나 큰 혼란에 빠졌다고 느꼈는지 보여주는 전조일 것입니다.
영국의 무료 의료 서비스 NHS는, 다른 곳에서 기본 의약품이 얼마나 비싼지 알 수 없는, 언제나 밑지고 사랑 받는 나라의 영웅입니다. 헤드라이트에 잡혔습니다. 중앙 집중식 조언을 바꾸는 것도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한 친구는 그녀가 수요일에도 여전히 붐비고 있는 햄스테드 히스를 NHS 매니저와 함께 달리려고 했지만, 매니저가 항상 급한 전화를 받고 있었기 때문에 그들은 결코 가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NHS에 대한 나의 짧은 경험은 그것의 문제점들을 보여주었습니다. 지난 2월 중순 독일 뮌헨에서 열린 안보회의에 참석한 이후 기침을 한 적이 있습니다. 아니면 제가 그걸 치우는 것을 돕기 위해 부모님 댁에 오른 후였나요? 나는 건지 모르겠네요. 2주 후 어느 날 밤 술기운 끝에 나는 아주 약한 열(섭씨 37.4도/화씨 99.3도)에 깨어났습니다. 저는 111번으로 전화를 걸었고, 아마 코로나바이러스는 없지만, 앞으로 두 시간 안에 의사를 만나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그 의사는, 자신이 심한 감기로 고생하고 있는 내 바이탈을 검사하고 중풍과 자기 연민을 진단하면서, 내가 정말로 열이 없었고(섭씨 38도 이하) 확실히 검사할 자격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짐을 꾸리러 보냈어요. 하지만 일주일 후, 그 충고는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그 열과 새로운 기침을 했더라면, 저나 제 파트너도 2주 동안 집을 떠나지 않았을 것입니다.이곳은 지난 6주 동안 많은 친구들이 서서 가슴의 팽팽함이나 특이한 독감에 대한 이야기를 주고받는 곳입니다. 우리는 그것이 우리가 "그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지, 아니면 단지 독감에 걸렸었다는 것을 의미하는지 모릅니다. 정부는 "2020년 3월 18일 오전 9시 현재 영국에서 56,221명이 검사를 받았으며 이 중 53,595명이 음성 판정을 받았고 2626명이 양성판정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그래서 검사를 받을 충분한 증상을 가진 사람들 조차도 코로나바이러스에 걸릴 확률은 매우 낮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개인 고용주인 월마트는 코로나바이러스 유행병이 전국을 휩쓸고 있는 가운데 5월 말까지 15만 명의 임시직 근로자를 고용할 계획입니다.  이 회사는 매장, 클럽, 유통 센터, 그리고 이행 센터에서 일하기 위해 동료들을 고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월마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이 역할들은 처음에는 일시적이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많은 역할들이 영구적인 역할로 전환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어려운 시기에 직원들의 임시 역할이 될 수 있도록 식당과 환대를 대표하는 산업 단체에 손을 뻗었습니다." 회사 측은 신청 시간을 2주에서 24시간으로 단축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월마트 사장 겸 CEO인 더그 맥밀런은 "이 시기에 주로 고용된 수백만 명의 미국인들이 일시적으로 실직하고 있으며, 동시에 현재 우리 점포에서 강력한 수요를 보고 있다"며 "이 시기에 고용된 수백만의 미국인들이 실직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월마트를 여분의 돈을 벌고 지역사회에 필수적인 서비스를 수행할 수 있는 기회로 보는 사람들을 찾고 있습니다." 일본동전파스 WMT(Walmart)는 약 150만 명의 미국 노동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휴일 동안, 이 회사는 종종 새로운 고용인을 고용하는 대신 일부 근로자들에게 시간을 더 주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Coronavirus는 동전파스 수요의 압력에 대처하기 위해 새로운 직원을 고용하도록 회사를 압박하고 있습니다. 월마트는 또한 직원들에게 현금 보너스를 지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시간제 정규직 근로자는 300달러, 시간제 근로자는 150달러를 받게 됩니다. 회사는 카베진 동료들을 위한 다음 예정된 분기별 보너스를 가속화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특별 보너스와 조기 지급액은 총 5억 5천만 달러에 육박할 것입니다. 다른 주요 기업들도 스페인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화요일, 아마존(AMZN)은 카베진 알파 코로나바이러스 발병이 온라인 쇼핑의 급증을 일으켰고, 온라인 거대 기업은 수요를 따라잡기 위해 미국 전역에 10만 개의 새로운 샤론파스 정규직과 시간제 직책을 추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피자 체인인 도미노스(DMPZF)는 대유행을 둘러싼 제약 속에서 사람들이 그들의 식습관을 테이크아웃이나 배달로 옮기면서 최대 10,000명의 직원을 고용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한줄의견 (전체 0건)
이름(닉네임)비밀번호
Btn_list
Quickmenu
한밭iCOOP소비자생활협동조합
AgreetingProtectEmail_protectAdmin_email
(302-223) 대전광역시 서구 문예로 7, 3층 한밭아이쿱생협 Tel:042-483-9171 Fax:042-483-9172
(302-223) 대전광역시 서구 문예로 7 자연드림 둔산점 Tel:042-472-6245
(301-130) 대전광역시 중구 계룡로904번안길 32 자연드림 서대전점 Tel:042-252-6245
(302-280)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707번길 30 자연드림 월평점 Tel:042-489-6245
(306-040) 대전광역시 대덕구 계족산로81번길 96 자연드림 송촌점 Tel:042-633-6245